Monday, April 22, 2013

우결 세계판

요즘 "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" 보고 있다.


2PM 멤버 택연과 대만 아이돌 오영결(귀귀) 커플이 좋다. 오영결이 2006년에 걸그룹 데뷔하고 여배우도 활동한다. 그런데 제가 대만 드라마 안 봐서 잘 모른다.

   
귀귀가 2PM중 제일 좋아하는 멤버가 택연말고 닉쿤인다 ㅋㅋㅋㅋㅋㅋ




둘다 너무 귀엽다~~~부럽부럽. 택연이 미국에서 자라서 영어를 진짜 잘 한다. 영어로 말하기때문에 subtitles필요 없어서 좋다. 다음 episodes 기대가 많이 되고 있다. 지금 시험이 준비해야 될 것 같아요..ㅠㅠ 바이이

2 comments:

  1. 아~~ 나도 이거 보고있어..유투브에서..ㅋㅋ
    나한테 너무 귀여운 커플이지만 서로 영어를 얘기할때 좀 어색한것 같아..그렇지만 좋아 ㅎㅎ

    ReplyDelete
  2. 여러분들 한국 프로 많이 보나 봐요. 저도 우결 옛날에 보다 말았어요. 아직도 하네요.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