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nday, May 6, 2013

배드민턴


지난 금요일에 친구하고 배드민턴을 치러 wooden center에 갔다. 숙제가 많아서 midterms도 있고 스트레스가 너무 쌓였다ㅠ-ㅠ 우리 두시간 동안 배드민턴치고 저는 treadmill도 베리조금 했다ㅋㅋ 제research lab의 post-doc도 배드민턴치러 왔다! (사진에 남색옷하고 반바지 입은 사람)ㅋㅋㅋㅋ 재미있었다~!! 운동한 후에 얼음 물을 마시는 것이 제일 느낌 인다! 운동 자주 안 해서 주말에 팔하고 다리 근육이 아팠다헐.. 앞으로 운동 많이 해야 될 것 같아.....ㅎㅎ

2 comments:

  1. 저도 운동 안 한 지 너무 오래 됐어요! 운동은 꾸준히 해야 하는 것 같아요.

    ReplyDelete
  2. 나도 배드민턴을 치는대... 같이 놀자!

    ReplyDelete